DevSSOM
마케팅조사론 - 맥도날드 연구 (롯데리아와 비교) 피티 본문
반응형
2012-1학기
마케팅조사론 프로젝트로 설문조사로 연구 진행
맥도날드가 한국에 들어와서 롯데리아에게 밀려 패스트푸드시장에서 만년 2등으로 있는 상황에서
맥도날드의 2등 탈출 전략을 짜기 위한 연구로 가설을 세우고 소비자들에게 설문조사 후 SPSS 시행.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에 대해 소비자들이 느끼는 것에 차이가 있는지, 있다면 어떤 요인에 있는지 분석.
팀 이름이 흑마늘이어서 마늘은 계속 등장한다.
맥도날드가 만년 2등인건 콩진호님과 유사하기 때문에 그의 이름을 따서 콩도날드라 함.
맥도날드가 만년 2등인건 콩진호님과 유사하기 때문에 그의 이름을 따서 콩도날드라 함.
요인분석, T검정, ANOVA, 회귀, 교차, 군집 등 돌릴 수 있는 분석은 다 돌려봄
하지만 결과는............이렇게 밖에.......... 왜 유의하지가 않냐고......
마조론 from Da Som Lee
728x90
반응형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통경로관리 - 롯데마트 PB상품 전략 피티 (0) | 2013.07.08 |
---|---|
유통경로관리 - 월마트 case update 피티 (0) | 2013.07.08 |
광고론 -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광고제안서 피티 (0) | 2013.07.08 |
소비자행동론 - 코즈마케팅(착한마케팅) 피티 (0) | 2013.07.08 |
MIS - 기존미디어와 대체미디어 피티 (0) | 2013.07.08 |
대학 비용 비교 (0) | 2013.05.09 |
북경 기타 (0) | 2013.05.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