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SSOM

소비자행동론 - 코즈마케팅(착한마케팅) 피티 본문

공부

소비자행동론 - 코즈마케팅(착한마케팅) 피티

데브쏨 2013. 7. 8. 14:27
반응형

2012-1학기


소비자행동론 수업 발표용으로 제작

코즈 마케팅(Cause Marketing)은 우리말로 착한 마케팅

요새 사회적기업이 주목받으면서, 기업들이 사회적으로 공헌하면서 이윤도 창출하는 공생의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평소 관심있던 주제라 재밌게 만들었다.

착한 마케팅의 예시로 탐스슈즈, 더 빅 이슈, 더 바디 샵, 스타벅스, RED, 도미노 피자를 들었다.

착한 마케팅이 주제여서 피티도 착하게 보였으면 해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컨셉으로 만들었다.




슬라이드 테마를 탐스슈즈로 잡고, 첫 슬라이드에 사진으로 배경을 대신했다.

목차 사진도 탐스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것

레이아웃은 아주 간단. 그냥 선 하나 긋고 위에 소주제를 넣었다.















마지막에도 통일감을 위해 탐스 슈즈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