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SSOM

[코드] 검정치마 - 날씨 본문

음악

[코드] 검정치마 - 날씨

데브쏨 2013. 8. 1. 16:08
반응형

         A                          Bm

정작 필요했던 말들은 다 덮어 두고서

                           A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도 별로

                                         Bm

다를 것이 없을 날씨얘기엔 덧붙여 말할

G        Bm          A

거리가 끊이지 않네

                          Bm

가끔씩 내리까는 눈을

                      G        Bm       A

나는 조심스레 살피고 있었던가

                              Bm

아니면 내가 놓치고 있는 미세한

G         Bm     A

표정을 지었던가



G            F#       D 

어중간한 손짓의 뜻을

         A            B

지레 짐작하며 고민하지만

Dm       A             B        E           A

화창한 날씨 덕에 대화는 끊이지 않네



                                        Bm 

나는 날씨얘기 하나만으로 충분하고

G            Bm          A

쉽게 편안할 수가 있는 그런 사이를 원했는데

Bm           G        Bm        A

마주 앉은 거리는 좁힐 수 없네 

A

언제나 그랬듯이

Bm                                     D        A

나는 그대 고른 숨을 들으며 행복했고

                          Bm 

아마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은

G             Bm          A

그대 숨을 가쁘게 하고



G             F#m 

이제 우린 친구야

D            A               B

내가 원하는 건 절대 이게 아닌데

D            A          B         E           A

화창한 날씨 덕에 기분은 나쁘지 않네



F# - Bm - E - A (x2)

F#m - Bm - E - F#m - A

F#m - Bm - A 



A

언제나 그랬듯이

Bm                          D                 A

나는 그대 고른 숨을 들으며 행복했고

                          Bm 

아마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은

D                           A

그대 숨을 가쁘게 하고


A

그날이 오기 전에

Bm                          D                  A

나는 맑고 밝은 날의 미래를 확신했나

                              Bm 

오늘도 화창한 날이 계속 이어지면

D                        A

언젠간 흐릴 것 같네





728x90
반응형
댓글